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어플이야기/게임

오늘만 공짜인 아이폰 게임 Mega Jump 메가점프




요새 제가 빠진 아이폰 게임입니다.


바로 Mega Jump 라는 게임인데요!



제가 해본 아이폰 점프게임 중에서는 Papi Jump 라는 게임도 재밌고,

특히 Doodle Jump 라는 두들점프 게임도 재미있었는데.


제가 해본 점프게임중 가장 그래픽이 좋고, 스릴감 넘치고, 재미있는 아이폰 게임 같습니다.

이 Mega Jump 메가점프는 간단히 설명하자면, 몬스터가 캐릭터로서 동전을 밟고 올라가는 건데요.

현란한 불꽃 아이템들과 풍선아이템 등등, 아이폰 점프 게임중에서 제일 화려 한 것 같에요.

이 게임은 오늘만 공짜입니다. 참고하세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점프하는 게임입니다. 


위를 향한 격렬한 점프게임 메가 점프 Mega Jump


저 빨간 하마 처럼 생긴 녀석이, 동전에 환장하여 우주 끝까지 가는 내용인데요.

저는 아직 숲에서 빠져나오지도 못했어요. 처음에는 좀 어려운 게임입니다.

저는 캐릭터를 파란 하마로 하였습니다.


보시면 알다시피, 우산 같은 아이템도 있구요.

이 게임의 목적은, 동전을 먹으면서 올라가는 게임입니.

동전이 큰걸 밟을수록, 하마가 더 멀리 올라갑니다.


파란 불꽃이 이 게임중 가장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불꽃은 빨간불꽃과 다르게, 자석기능이 추가되어 있어서 한번 먹으면 10000포인트가 올라갑니다.

저는 결국 떨어져 버렸어요.ㅠㅠ

민첩함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더욱 분발해야 겠어요.


하지만 이대로 갈순  없습니다! 밑에 play 를 눌러서 한판 더! 가라 나의 파란 하마야! 꽤 중독성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공중으로 위로 가는 거잖아요?

그래서 떨어질까봐 심장이 벌렁벌렁 할 정도로 집중을 잘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면 진짜 깜짝놀라요.ㅋㅋ 오늘 새벽 3시쯤 심심해서 이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어제 비가 많이 내렸는데 엄청난 천둥번개 소리를 듣고.

진짜 내 생애로 처음 '심장이 멎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게임에 너무 집중하다 보니, 몰두하고 있었는데 공포 영화에서 나올법한 천둥번개.

그것도 거실에서 혼자 자고 있었는데, 창문도 열려있었기에.

아이고. 제 생애 그렇게 놀란적이 없습니다. 진짜 몸이 부르르 떨리더라구요.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왜 저렇게 호들갑 떨까' 했는데 진짜 공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결론은! 그렇게 집중해서 놀랠정도로 재밌는 게임이다 하는 거라는 거에요.ㅋㅋ


열심히 하다보면, 10만이 넘을때가 있는데 이때가 바로 스테이지 2 밖에 안됩니다.

엄청 힘들게 올라왔는데 그게 드디어 2탄이랍니다. 난이도가 꽤 있어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오버 되여도 크게 좌절하지 않을 수 있는 아주 재밌는 아이폰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다운로드 받아야 됩니다. 왜냐면 오늘만 공짜인 아이폰 게임이니깐요!


이렇게 캐릭터도 바꿀 수 있지만, 옵션은 2개뿐. 나머지는 사야해요. 빨간하마와 파란하마가 옵션입니다.


밑에 초록색의 별을 누르면, 아이폰용 배경화면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save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그러면,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을겁니다. VIP 지역이라니 왠지 기분이 좋은데요? ㅋㅋ


이게 바로 그 배경화면 입니다. 이런 옵션이 많은 아이폰 게임 사용자들에게 왠지 호기심을 더하고,

더 볼게 많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능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말보다는 하나의 동영상이 더 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한번 동영상 봐보세요!



어떠십니까? 이 아이폰 게임 왠지 재밌게 느껴지지 않나요? 저거 찍느라 손조금 고생했어요.ㅋㅋ

효과음과 배경음도 마음에 들고, 그보다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오늘만 공짜 아이폰 게임이니, 다운 받으세요! 요즘 아이폰  어플에 꽂혀있을 정도로 재밌는 게임이에요.



마치면서...

음 일단 평점을 매긴다면 이렇게 매기겠습니다.

1. 그래픽: ★★★★☆

제가 해본 점프게임중  가장 그래픽이 좋았어요. 제가 진짜 떨어지는 줄 알았던 그래픽이 마음에 듭니다.

2. 난이도: ★★★★☆

쉬운것도 아니면서 조금 어렵습니다.

딱 보통이고 적당한 난이도의 게임인 것 같아서 끈기있게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3. 재미: ★★★★★

재미는 정말 있습니다. 질리지도 않고, 기록깨우는 것은 질리기 십상인데 오힐 재밌더군요.

지하철이나 집에서 해도, 매우 재밌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오늘만 공짜인 아이폰  게임을 다운 받고 싶으시다구요? (캐나다 아이디 있어야 함)

메가점프 공짜로 다운받으러 가기 클릭

캐나다 아이튠즈 아이디가 필요한데, 방법을 알고 싶다면?

캐나다 아이튠즈 아이디 신용카드 없이 만드는법 클릭



오늘 날씨도 더운데, 토요일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이게임도 한번 해보세요. ㅎㅎ

그럼 안녕히 계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view 버튼 꾸욱! mixsh 버튼 꾸욱!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