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의 일상이야기/TV

설리 루시퍼 수줍게 춤 따라해



오늘 4시쯤에 인기가요에서, 샤이니의 루시퍼가 우승을 했습니다.

우승한 샤이니가, 그 상황을 즐기면서도 여유롭게 춤을 추고 있었는데.

코믹하게 발작하는 뒤에서 춤을 추는 조권은 뒤로 하고 눈부시는 그녀가 있었으니  바로 설리!

설리가 무대 가운데에서 샤이니와 함께 루시퍼 춤을 수줍게 따라 추고 있었어요.ㅋㅋ



은근히 탐내는 것 같기도 하고.

설리 루시퍼춤 연습한 듯 해요.ㅋㅋ 수줍게 추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f(x) 에서 처음볼 때, 가장 눈에 띄는게 설리였어요.

두갈레로 묶은 머리로 해맑게 '파란새는 새장에서 춤을 추었고' 라고 노래 불렀을때!

저는 설리만 쳐다보고 있었어요.ㅋㅋ 저랑 나이 차이가 별로 안나서 더욱 호감.


하여튼 오늘 귀여운 무대 잘 보았습니다.

설리 루시퍼춤을 샤이니 옆에서 수줍게 추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얼마전에 f(x) 에서 뉴에삐오! 하면서 잘 하던데.

다음에 무슨 노래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오늘 인기가요에서 루시퍼로 우승하신 샤이니 축하드립니다. 루시퍼~


마치면서...

수줍은 듯 하면서, 출것 다추는 설리 오늘 인기가요 뒤풀이 떄 루시퍼를 추었어요.

살짝살짝 부끄러운 듯 하지만, 춤을 알고 있었는듯?

하여튼 루시퍼도 잘추는 설리님 이였습니다. 그럼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