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의 제품리뷰/인케이스

인케이스, 아이폰 케이스의 폭발적 디자인


오늘 또 심심해서 인케이스 스토어에 가보니,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을 발견했습니다. 인케이스는 단지 단색들의 심플한 제품만 있을 줄 알았는데, 제목대로 폭발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들도 눈에 띄였습니다. 그냥 단색만으로 된 인케이스는 약간 지루할 수 있는데, 정말 개성중의 개성적인 아이폰 케이스를 볼 수 있더군요.


다양하고 개성적이고, 폭발적인 디자인으로 밋밋한 아이폰3GS 와 아이폰4를 꾸며주면 관심을 받는것은 기본! 무엇보다 중요한건, 오늘 소개할 케이스들은 정말로 이름이 알려지고 활동적인 '아티스트' 들이 직접 그림을 그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작품을 저희가 사용하는 것이고.. 어떻게 말하면
'화가가 그린' 제품을 들고다니는 것과 마찬가지이겠죠. 나중에 반고흐의 작품처럼, 아이폰 인케이스를 경매에...? (응?)


정말 보신다면 다 멋있게 보일 겁니다. '오 저거 괜찮네' 하면서 인케이스의 매력에 빠져드실거에요. 저처럼 ㅎㅎ 이번에도 직접 사진않고 항상 대리만족을 선호하는(?) 가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감상해주세요.





인케이스, 폭발적이고 개성있는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케이스와 맥북 파우치도 눈에 띄실 겁니다. 인케이스는 아이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거의 애플 제품들의 케이스를 제작해서 세트로 제작된 것이 많네요.



앗 이것은 원더걸스의 소희 누님께서 착용하고 다니시는 아이패드 케이스! 아 저도 아이패드 갖고 싶네요. 원더걸스도 아이패드를 쓰는군요.. 인케이스도 쓰고요. 갑자기 아이패드 급 구매욕심이 생기네요. 아이패드야 갖고 싶다!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이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봤는데 정말 대단 하더군요~ 직접 펜으로, 잉크로 그리는 거라 수정도 없이 단 '한순간' 에 그리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 제품을 아이폰에 끼고 혹은 아이패드를 집어넣고 다닌다고 생각하니 흥분이 되네요~




약간 지나친 화려함 같긴 한데, 작가가 여성인 만큼, 이 제품은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화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핑크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이건 무슨 털? 같기도 하고.. 이거 끼고 다니면 정말 눈길 한몸에 사로 잡힐 듯..







하여튼 그 밖의 한정판들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살 수 없고, 오직 프랑스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들도 있어, 더욱 샘나게 하는 인케이스 제품들이네요.ㅠㅠ 하여튼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아이폰4 인케이스나 아이패드 인케이스들은 일반 케이스보다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티스트가 내 '아이폰 케이스를 직접 제작했다' 라는 느낌을 생각하면, 왠지 뿌듯함과 보람이 느껴질것 같에요. 전부 다~ 사고 싶지만, 이 중에 몇개정도는 꼭 소유하고 싶네요. 몇개는 아빠를 위해, 몇개는 저희 누나를 위해, 그리고 몇개는 나 자신을 위해.





연예인들도 애용하는 인케이스






유명한 연예인들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왠지 그 제품을 쓰는 저도 뭔가 뿌듯함자신감
생기네요.ㅋㅋ (쓸때없는 자신감ㅋㅋ) 연예인들도 아이패드를 쓰는군요.. 저도 너무 갖고 싶네요.





마치면서...


이러니깐 무슨 제가 인케이스 판매원 같네요 ㅋㅋ 아이폰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깐, 어느새 인케이스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가질수는 없지만 이렇게 가상리뷰라도 해보았습니다.


나중에 아이패드 사게 되면, 꼭 인케이스 살꺼에요! 하여튼 요즘 케이스들을 보면 점점 멋있게 나오는 것 같에요. 하여튼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