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의 제품리뷰/인케이스

드디어 나왔다! 새로운 아이패드 인케이스

아이패드에 새로운 형식의 케이스가 새로 나왔습니다. 바로 Convertible Magazine Jacket 입니다. 이 케이스는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Book Jacket 과 스냅케이스를 퓨전해서 만든 아이패드
케이스인 것 같은데, 한번 자세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거진 처럼 편하게 닫고 여는, 새로운 아이패드 인케이스!


일단 매거진 자켓의 안 모습 입니다. 재질은 하드쉘 플라스틱 위에 고무로 입혀졌데요. 그래서
스크래치날 걱정도 없고, 고무라서 그립감도 최고! 기능과 스타일 둘다 갖춘 케이스 네요.
 멋스럽고 좋습니다.


매거진 자켓의 뒷 모습인가요? 저 두개가 스탠드 역할을 해주나 보군요. 맨 끝에 센스있는
멋스러운 인케이스 나뭇잎 로고가 보이네요! 저 두개의 스틱에 동그란 곡선이 귀엽고 좋네요.


드디어 열었습니다! 매거진 처럼 쉽게 열고 닫는, 하지만 북 자켓보다는 가며운 매거진 자켓
입니다. 굉장히 편하게 생겼내요. 열고 닫아서 아이패드 앞면 보호는 물론, 뒷면까지 보호가
되서 스타일과 기능 동시에 모두 갖춘 케이스 처럼 보이네요.


자, 이렇게 스탠드 처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매우 견고하고 튼튼해 보이네요. 정말 갖고 싶어요!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를 할 수 있어서, 다양한 각도에서 시청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대요. 그리고 보시다 시피, 스냅온 형식이라고 한번에 탁! 하고 끼여지는 케이스라서
끼고 빼는데 굉장히 편리한 케이스 인 것 같에요. 강추!


- 아이패드 인케이스 동영상

 

그리고 위에 동영상은 매거진 케이스는 아니지만, 아이패드 인케이스의 활용을 나타내는 영상
입니다. 사진 보다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한번 인케이스를 결정해 보세요.





마치면서...

인케이스의 케이스들을 볼때면 매번 감탄합니다. 정말 애플 제품들을 살때면 꼭 필요한 케이스는
인케이스 브랜드 제품을 사야할 정도로 인케이스 제품들에 콩깍지가 씌였는지 너무 좋네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보자고 해서 한번 써봅니다.

어제가 크리스마스였는데, 오늘도 크리스마스처럼 즐겁게 지내시고, 추우니깐 옷 따뜻하게
입고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