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어플이야기

아이폰 어플정보가 수두룩한 사이트, 앱스앱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네요. 블로그 포스팅을 하도 안해봐서,
글을 어떻게 써야할지도, 또 어떤 형식으로 썼었는지도 까먹어서 약간 어색하네요.

일단 아이폰 유저라면 어플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어플 사기 전에 아주 막연한 한줄 리뷰나 스샷만 보고는 결정할 수 없죠, 소중한 돈인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앱스앱스라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

제가 블로그 활동이 잠잠했던 이유는, 바로 '앱스앱스 (Appsapps)' 라는 어플 리뷰 사이트에서
리뷰어로 활동하기 때문입니다.



 

앱스앱스는 매일매일 그 날의 아이폰/아이패드 세일앱, 무료앱, 추천 신작앱 그리고 뉴스를알 려주기 때문에, '내가니앱이다' 랑 제휴를 맺고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5명
정도의 리뷰어가 거의 매일매일 리뷰를 써서 앱스앱스 사이트에 올라온답니다. 그 중에 한명이
바로 저, 민구사이륙이에요.




리뷰 활동은 12월 말부터 시작해서, 지금 7월달 까지도 꾸준히 해서 어느덧 8월달이 다 되어가네요. 리뷰 활동을 한다는 것이, 보통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거의 매일 앱스토어에 가서, 추천할 만한 앱들을 찾아야 하고. 그 앱들을 알기위해서 적어도 하루이상은 그 앱을 써보아야 하고. 그리고 그 앱의 특성을 잘 나타낼 스샷을 찍고, 그리고 설명과 정보를 써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리뷰어 활동을 하다보니, 보람과 뿌듯함도 느껴지고,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하는 재미와는 달리 색다른 재미와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지금은 하루에 150명 정도 찾아와 주시지만, (흑흑 ㅠㅠ) 혹시 아직도 제가 왜 포스팅을 안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7개월 반동안, 제가 총 몇개의 리뷰 했나 봤더니, 270개 했더라구요. 저스스로도 대단.. ㅎㅎ 리뷰 하나 쓰는데 집중하면 30분정도 걸리지만, 제가 좀 산만해서 리뷰를 제데로 쓰는데 걸리는 시간이 1시간 정도 됩니다. 열심히 시간을 투자해서, 많은 앱 리뷰를 해서 뿌듯하네요. 하여튼 리뷰를 하다가 종종 포스팅도 할 생각입니다. 제가 쓴 리뷰들도 많이 봐주시고, 블로그도 많이 찾아와주세요.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많은 분들이 블로그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어플 리뷰를 부탁해주시는데, 블로그는 간간히 들리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제 메일 (mingoo0426@gmail.com) 이나 앱스앱스에 있는 제 리뷰에 댓글 다셔서 부탁하시면 제가 좀 더 빨리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