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어플이야기/생활

큐코드 인식해주는 유용한 아이폰 어플! 스캐니

부동산 바코드
부동산 바코드 by rextkrom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즘 '큐코드'가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신기하게 생긴듯한 코드를 찍으면, 쇼핑도 할수 있고 제품의 가격도 알수 있는데요!

오늘 우연히 신문에 이마트 광고를 보던중, Q코드를 발견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아빠의 아이폰으로 '스캐니' 라는 어플을 이용해 신문에 있는 내용을 더욱 깔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쇼핑 할 수 있고, 제품 가격도 알 수 있으니, 참 세상 좋아졌습니다!

자! 사진 들어갑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큐코드(Q코드) 입니다.

스캐니라는 어플이 이 코드를 인식해 주는 것이지요.



스캐니라는 어플입니다. 저렇게 독수리 처럼 생겼네요!



이게 홈 화면입니다. 큐코드를 인식하고 싶다면 그냥 화면을 클릭하세요!



자! 이렇게 큐코드를 향해서 카메라를 다가가 보세요. 위에 사진보단, 좀더 가까이.

하지만 너무 가까이서 하면 안됩니다. (사진 흔들려서 죄송;)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줌인이 되어서 확대 되어 보입니다.



인식이 된다면 ' 띠리링 ' 소리와 함께 이렇게 하얀색 로딩시간이 나옵니다.



타이틀과 링크가 나오는데요, 저는 이마트 큐코드를 찍었기 때문에 이마트 링크가 나옵니다. 터치를 해서 클릭!



 전 맨위에 '이마트 광고상품 보러가기' 를 선택했어요.



자. 이렇게 깔끔하게, 상품들이 나온답니다.

편리하죠? 또 이 링크가 저장이 되어서,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할수 있답니다.



이건 신문에서 나온 똑같은 광고 사진. 

괜히 세일 하는 상품을 위해, 신문 뒤적 거릴 일도 없고, 사진을 더 선명하게 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이상 아이폰 어플 '스캐니' 란 어플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꼭 쇼핑물이 아니어도, 다른사람들의 휴대폰 큐코드, 제품의 큐코드 등등

이런 것들을 인식하여서,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등록할 수 있고, 가격도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신기한 어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