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정말 거대한 게임입니다.

포켓몬처럼 걷다보면 몬스터가 나오고.
 
포켓몬처럼 몬스터 걸리면 공격을 주고 받고하는 형식입니다.

다만 다른점은, 2명의 사람이 한팀을 이루어서 싸운다는 점이에요.

거대한 이유는 정말 좋은 그래픽과 스토리가 매우 길다는 점이에요.

12.99$. 헐..

본론으로 들어가고 마지막에 설명을 더할께요! 고고!


                                                 터치를 해서 스타트를 합니다!
 

이건 저희가 깨야할 시나리오 입니다. 전 이미 하나를 클리어 했습니다. 하나 깨는데 쫌 걸렸는데..

4개 다 깨야 마지막 최종보스를 깰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라는 어떤 기계가 너희는 아레나에 싸우기위하여 어쩌고저쩌고 하면 이 광장으로 오게됩니다.


자기가 원하는 맵, 레벨을 선택하고 고고! 합니다. 자기레벨에따라서 레벨선택하시길!


여긴 제가 하고있는 시나리오의 마지막 탄입니다. 여러분은 첫번째맵은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입니다!

전 이게 끝인줄 알았는데 3개 더 깨야 된다는.ㅠ


몬스터가 Assualt 를 하면 말그대로 쳐들어 오는거기 때문에 지내들이 먼저공격합니다.

근데 걱정마세요. 캐릭터들 쉽게 안죽음. 죽어도 돈을 지불하는 대신에 다시 살아나고 또

배틀 끝나면 MP 말고 HP 만 회복시켜줘요. 왜 MP 는 안해주는지..


합동 공격으로 갑니다. 그냥 공격하는것도 있고 몬스터들이랑 싸우다보면

Gene 이라는 스킬을 쓸수있는 갑옷을 얻게 됩니다. 저 이거 좀 뒤늦게 알아냈어요.

Gene 을 가지면 캐릭터 인벤토리가셔서 Gene Plate 1,2,3 자리가 있을거에요.

3개나 낄수있단 말이에요. 그래서 gene plate 선택하고 원하는 gene 을 선택한후 나와주시면 되요.

싸우다보면 gene 의 레벨도 올라가서 더 강력해져요.


포셋몬처럼 불은 풀에 강하고, 물을 불에강하고, 풀은 물에 강하듯이 여기서도 똑같습니다. weak point 를 찾아서 공격을 해주세요!


Divine fist 라는 마법을 쓰니깐 15000대의 뎀지가 나오네요.


OZ 는 여기서 돈이에요. 죽으면 돈이 다 떨어지니깐 조심하셔야되요.

첨 샵에갈때 무기가 하나밖에 없을지도 모르는데

렙 5정도 올리고 가면 무기를 새로운게 파니깐 렙업하면 한번씩 가서 무기, 반지, 방어구를 사시길.


전 언제 다깰수 있을까요? 스토리 정말 재밌어요. 이거 한국어로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도 잘모르겠는데 대충 스토리가.

아주 나쁜 종족들이 인류를 멸종시키고 우주를 정복한데요.

그래서 어떤사람은 과거로 돌아가서 나쁜 종족들에게 맞서 싸울수있는 인류를 만드는걸 목표로

시간을 이동하는 배를 만들고 10000년후로 갑니다.

그래서 뽑은 사람들은 불사신이되고 이사람들의 임무는 

10000년후에 나타날 그 종족들과 싸우기 위해 인류를 훈련시키고 창출해 나가는것입니다.

그리고 맨처음에 캐릭터 2 팀 밖에 없는줄 알았는데 페이지 넘기면 2팀 더있습니다.

맨첨에 캐릭 선택할때 4팀선택할수 있죠. 그 4팀중에서 1팀이 인류를 창출해나갈 리더로 뽑혀요.

근데 당연히 우리가 선택하는 팀이 주인공이니깐 걔내가 뽑히겠죠.ㅋㅋ

근데 우리가 1팀 끝내면 다른팀로 또 해봐야되요.

그래야지 시나리오를 다깨서 그 마지막 보스: 나쁜종족을 깰수 잇어요.

그래도 재밌겠죠?

한번 해보세요! 재밌어요. :)

Chaos ring


신고

댓글을 달아 주시는 센스!

  1. 박용철

    우리나라 앱스토어에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어디서 찾아야 하죠???

    2010.07.12 09: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음.. 한국에 없다면, 아이튜스 스토어 맨밑에 가보면 한국 국기가 동그랗게 있을텐데, 거기를 캐나다로 바꿔주세요. 또 계정을 만드셔야 될텐데 근데 신용카드 없어도 되서 만들기 쉬울꺼에요. 캐나다 스토어에서 사면 되실듯!

      2010.07.14 04:04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