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안녕하세요!


어제밤에 드뎌 제가 기다리던 닥터드레 헤드폰 솔로 품고있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정식 명칙은 beats by dr.dre solo 입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 솔로)

가수 권지용 헤드폰으로 유명해진 닥터드레의 제품들!

엄청난 음질독특한 디자인으로 승부하고 있죠.

그래서 30만원의 고가격
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애플스토어에 갔을 때, 하얀색으로 엄청난 가격으로 떡 하니 자리 잡았던데.


근데, 제가 이 헤드폰을 드디어 갖게 되었습니다!

바로 '네이버 블로그 DJ 스크랩 이벤트' 에 당첨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어제 닥터드레 헤드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너무 좋아서,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어제 받은 따끈따끈한 닥터드레 헤드폰 solo 제가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 드레 헤드폰 솔로! 꼼꼼히 파헤쳐 보자


오 드디어 택배 도착!

원레 언박싱 할때, 사람들 다 택배사진도 찍더라구요. 그래서 저도.ㅋㅋ


뜯어보니! 무슨 색일까 궁금했는데, 뽁뽁이 사이로 보이는 검은색의 닥터드레 솔로!


포장이 안전하게 잘~ 되어져 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하얀색을 좋아 하겠지만, 전 그래도 검은색이 더 좋아요!


비닐에 싸여져있는 닥터드레 헤드폰 솔로의 박스!

한번 뜯어보자!


오! 광채가 나는 박스마저도 간지나는 닥터드레 헤드폰입니다!


위에 모양은 이렇게 멋스러운 빨간색 입니다.


겉에 박스는 나의 구원자 닥터 드레씨 나오고 계시네요.


거기다가 닥터 드레님이 하신 말씀 유명하죠 '지금 여러분들은 제대로 듣고 있지 않고 계십니다.'


보증서도 있군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사용방법과 주의할점, 보증서가 깔끔하게 정리되여 나와있네요.


그다음에 겉에 검은 박스를 열어보니, 새끈한 빨간 박스의 몸채 들어났습니다!

되게 심플한 박스여서, 열기도 쉽고, 디자인도 굿입니다.


열어보니, 옆에 케이스가 보이고, 또 여는 공간이 보이네요.

그래서 옆에부분을 열어봤습니다.


열어보니, 종이에 'sound matters' '소리도 중요하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옆에는 이렇게 들어있네요. 전부다 꺼내보겠습니다!


열어보니, 헤드폰과 연결할 케이블.

닥더드레 헤드폰 솔로 사용 설명서.

헤드폰 클리너 (안경 닦이 같은거) 등등 들어있네요.


옆에 공간에는 닥터드레 헤드폰이 들어있는 투어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열때, 편리하라고 이렇게 잡는 부분까지 있네요.

처음 케이스 열 때, 이거 있는줄 모르고 낑낑 거렸는데,

위에 보이는 끈을 잡고 지퍼를 여는 겁니다!

일단 케이블먼저 살펴보죠!


케이블이 빨간게 정말 멋있습니다.

두꺼워서, 엉킬 위험도 없고, 끝에 연결하는 부분도 정말 잘 되어 있네요.

진짜 멋있고, 너무 좋습니다!


드디어 헤드폰을 꺼내보았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새끈한 바디와 케이블 함께 찰칵!


특히 닥터드레 로고가 마음에 듭니다.

제가 평소에 검은색, 빨간색 조합 싫어하는데, 어찌 이건 이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요?


진짜 깨끗하고, 심플하고 멋있네요.

헤드폰의 두께는 보시다시피 저렇습니다.

딱 좋은 두께에요.


이렇게 접혀서 공간도 안차지하고 좋네요.

생각보다 조그만한데, 이런게 30만원 이다 하다니!

공짜로 얻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맨위에는 멋스럽게 beat by dr.dre 라고 적혀있네요.


헤드폰은 아주 폭씬폭씬하게 되어있습니다.

착용감 너무 좋아요!

첫번째로 써봤을 때, 진짜 갑자기 신세계를 체험 하는 듯 했습니다.

진짜 갑자기 귀에 '쏙' 자리 잡더니, 갑자기 순간 제가 안드로메다로 이동 한줄 알았어요.

되게 폭신폭신하고, 외부 소음 차단력이 정말 굿입니다.

진짜 끼면 밖에 아무것도 안들려요.


헤드폰 옆에 측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친절하게, 글씨로 L 이라고 적혀있는 것은 왼쪽이라는 뜻!

저기 보이는 은색부분덕분에 헤드폰이 늘어지고, 굽혀지는 것입니다.


늘리실 때, 무턱대고 늘리시 마시고!

헤드폰 벌려도 좋으니, 한번 착용하신다음에, 그 상태에서 늘려야지 그냥 안쓴 상태에서 늘린다면

대부분 분질러져서 고장이 난다고 합니다.

이점 주의하세요!


드뎌! 음악을 듣기 위하여 케이블을 연결해 봤습니다!

우와 근데 진짜 너무 멋있어요. 케이블선 조차도 멋있네요.



아이팟에 연결하기 전에 한번 찰칵!


드디어! 명예의 순간이 왔습니다! 아이팟터치에 연결을 해보았는데요.

완벽한 조화입니다!

헤드폰 음질도 좋아야 하지만, 벅스뮤직에서 원음을 다운받고 들어봤는데.

진짜로, 중저음이 강조되어서 힙합, 발라드 듣기에 진짜 짱입니다.

압도적인 음질이에요.

제가 들어본건 boom boom pow!

일반 아이팟터치 이어폰 들어보니깐 비교도 안되더군요.


이렇게 컨트롤 토크 (control talk) 기능이 새로 있습니다!

이전 버젼에서는 이게 없어서, 아이폰에서 전화받기에 굉장히 힘들다고 하던데,

이제 기능이 생겨서 전화도 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네모난건 리모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이게 컨트롤 토크 기능입니다.

음량조절, 되감기, 빨리감기, 멈춤, 다음곡, 이전곡등 편리한 기능 마이크 까지 있습니다.


닥더드레 solo 를 써본 소감

1. 음질: ★★★★

저음과, 중음 굉장히 고품격 음질입니다.

많은 분들이 고음이 뭉개진다, 이러셨는데 진짜 저는 괜찮게 느껴지는데요?

정말 만족합니다.

그렇게 뛰어난 건 아니지만, 아이폰 이어폰만 사용했던 저에겐, 굉장한 만족을 주네요
.

처음에 black eyed peas 의 imma be 를 들었는데, 완전 가수가 옆에 있는 줄 알았어요.

소음이 안들려서 정말 깨끗하게 들립니다.



2. 디자인: ★★★★★

디자인 면에서, 닥터 드레를 이길자는 없는 것 같습니다.

검은색과 빨간색 조화, 또 하얀색과 빨간색 조화는 정말 모든이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거기다가 케이블의 디자인도 완벽해서, 정말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완벽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자 남자 다 착용하는 인기만점의 헤드폰 입니다.



3. 착용감: ★★★★☆

푹신푹신하니 착용감이 매우 좋네요!

이동할 때 고정이되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매우 만족입니다.

하지만, 별이 4개인 이유는, 장시간 착용하면 너무 귀살이 아파요.

고막이 아프다는게 아니라, 귀가 눌려서 아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착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마치면서...

<닥터드레 헤드폰 솔로> 처음 사용해보는데 정말 만족입니다.

평소에 아이폰 이어폰으로 듣던 저에겐, 낙원이 따로 없네요.

주로 힙합, 발라드를 듣는 저에겐, 필수 아이템이 되어 버렸습니다.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하나쯤 가지고 계시면 좋을 듯 하네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심지어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닥터 드레 헤드폰

어때요?

디자인과 음질이 강점인 닥터드레 헤드폰 솔로!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view 버튼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시는 센스!

  1. 저 이 헤드폰 알아요!
    엠넷에서 권지용이 하고 있는거 봤거든욥~>_<b
    좋으시겠어요~부럽부럽~^^

    2010.07.23 17: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하 정말 좋아요.ㅋㅋ 근데 전 네이버에서 선물받았어요!ㅎㅎ 긍정의 님도 한번 해보세요! 리뷰 잘하시니깐, 잘 할 수 있을 듯 한데요? 랜덤으로 추첨이아닌, 정성이랑 글의 질을 심사하거든요.ㅎㅎ

      2010.07.23 17:43 신고 [ ADDR : EDIT/ DEL ]
  2. 트롱트롱

    가격대에 비해서는 솔로나 스튜디오...여름이라ㅋㅋㅋ외출은 힘들겠네요 그닥 소리는 좋지 않았는데 디자인 값과 간지를 생각하면 지를만한 하기도한 제품인듯 애플 번들이어포만 이용하다가 들으면 신세계일지 몰라도 -ㅅ- 하이엔드 쓰다가 이거쓰면 그닥ㅋㅋ그렇게 감흥도 없어요 하우징부분 깨지기도 한다니 -ㅅ- 조심하시길ㅋㅋㅋㅋ

    2010.08.02 0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 헤드폰에 대해서 정말 잘 아시는군요! ㅎㅎ 네 맞아요.ㅋㅋ 저희누나도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 하면서 그랬어요.ㅋㅋ 그래도 저는 만족!! 근데 어제 프리스비 가서 위층에 있는 희한하게 생긴 헤드폰 껴봤는데......... 신세계... 진짜 감동했음

      2010.08.17 16:32 신고 [ ADDR : EDIT/ DEL ]
  3. 눈여겨보고있는데 정말 고민되요 지를지 말지 너무 비싸잖아요

    2010.10.18 20: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헤드폰치고 너무 비싼게 단점이에요.. 투어 이어폰도 괜찮은것 같고 만약 솔로사시면 몇만원더주고 빨간색 hd 사세요! 음질이 좀더 좋고 식도 생각보다 괞찮답니다ㅎㅎ

      2010.10.18 23:23 신고 [ ADDR : EDIT/ DEL ]
  4. 음질★☆☆☆☆에요 제가 솔로 hd를샀는대 se215가 훨배 났내요 12만원인대

    2012.05.30 18: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한국의

    2012.09.17 13: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한국의

    2012.10.05 16: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한국의

    2012.10.10 15: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한국의

    2012.10.10 21: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한국의

    2012.10.13 22: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한국의

    2012.10.14 17: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한국의

    2012.10.16 20: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한국의

    2012.10.19 17: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한국의

    2012.10.22 16: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한국의

    2012.10.22 20: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한국의

    2012.10.22 2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한국의

    2012.10.23 00: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한국의

    2012.10.23 17: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한국의

    2012.10.29 05: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