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의 제품리뷰/인케이스

이젠 아이폰 케이스도 패션이다! 다양각색 인케이스 incase






요즘 아이폰 열풍이죠?

그에 걸맞게 아이폰 케이스 열풍입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에서 부터 시작해서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에 까지 이르는

다양각색의 케이스가 유행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인케이스 incase 제품은,

외국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깔끔하면서도 개성있고,

'케이스' 라는 보호 성능에서도 뛰어나 인기 있지 않나 싶습니다.

본인도 하얀 인케이스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최근에 아이폰 4 케이스도 나와서 주목 받고 있죠!

아이폰에서 부터, 아이패드, 또 맥북까지 케이스로 자기만의 개성을  표시할 수 있는

인케이스 incase 를 제품들을 한번 보시죠.




다양한 컬러로 승부한다! 케이스도 이젠 패션 아이템


정말 이렇게 컬러가 많은 케이스는 처음 봅니다.

깔끔함과 동시에 고급스럽기 까지 합니다.

케이스를 한 곳에 모아두니, 하나의 작품과도 같네요.

인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 좋긴 하지만, 무엇보다도 컬러가 다양해서 마음에 듭니다.



              ▲ incase 제품들 from pr1zm.com


비비드한 색깔에서 부터 파스텔톤의 새깔들. 게다가 메탈계열의 색까지도 판매 하는게 보이네요.

정말 어떻게 보면 밋밋한 애플의 제품을 커버해주는 인케이스 incase 가 아닐까 싶네요.

애플의 노트북인 맥북 macbook 도 애플의 다양한 색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위에 사진 보시면, 맥북 프로 macbook pro 가 분홍색, 파란색 케이스에 옷 입혀져 있습니다.

인케이스는 '컬러' 가 대명사다 싶이, 다른 색들의 맥북 인케이스도 많습니다.




분홍색, 초록색의 인케이스를 맥북에 입혀주면 사람들에게 부러움의 눈길을 받을 것입니다.

한국의 넷북중에서도 여성들을 타겟한 컬러의 넷북이 나왔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컬러로 바꾸는 것은 무리였는데, 한국에서도 케이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노트북하면 떠오르는 '검은색, 회색, 하얀색' 색을 케이스로 다양한 색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애플은 노트북의 기종이 2~3 가지 밖에 없어서 케이스도 간단히 2~3 가지만 만들면 되지만,

한국은 워낙 기능에 맞는 기종이 많다 보니깐 케이스는 만들기에 좀 번거로울 수 있겠군요.

하여튼 인케이스 incase 에서는, 맥북의 케이스도 만들기도 한답니다.


인케이스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디자인 사용하기도 해서, 그냥 단색 많이 아닌 위에 사진 처럼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승부를 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위에꺼 괜찮은데요?


아이패드 케이스 있네요. 아이패드를 위한 파우치도 있고, 그냥 끼우는 케이스도 있네요.

인케이스는 주로 애플 제품들의 케이스를 만드는 듯 합니다. 역시 아이패드도 인케이스를 통해서

개성이 넘치는 자신만의 컬러나 디자인으로 꾸밀 수 도 있겠네요.

단순히 보호기능  뿐만 아니라, 길가에 들고 다니면서 주목을 끄는 가젯도 될 수 있을 것 같에요.


이렇게 아이패드에 착용하면 멋있는 아이패드로 재탄생 하게 됩니다. 밋밋했던 아이패드가 바꼈네요!



최근에 출시 했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안된 아이폰 4 입니다.

범퍼케이스의 약점이 있다면, 뒷면은 가려주지 못하는 옆만 가려주는 기능 때문이었는데.

인케이스는 범퍼케이스와 디자인면에서 뒤지지 않으면서, 케이스의 역할은 톡톡히 치뤄주는 듯 합니다.

단순히 다양한 색감 아니라, 무늬다양한 표면 모습 눈낄을 끄는 듯 싶습니다.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아이폰 4의 인케이스 입니다.

구멍 송송 뚫린것도 마음에 들고, 그위에 물결 무늬도 마음에 들고, 그위에 단색도 마음에 드네요.

케이스로 여러분들의 아이폰을 엣지있고 시크하게 변신 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짜, 아이폰은 케이스도 만만치 않게 드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 40000만원에다가 보호 필름 20000만원에다가 뭐 이런게 다있습니까!

애플 스토어에서 기억해 보면 지름신이 어느새 제 옆편에 자리잡고 계셨습니다.

하여튼 인케이스에서 출시한 다양한 케이스들은 하나의 미술 작품처럼 보이네요.ㅎㅎ

한번 착용샷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들 출처: goincase.com


하얀 인케이스 착용 모습


쉽게 빠지지도 않고, 또 슬라이드 하는 부분에 고무부분 덕분에 상처날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택이 비치는 곡선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제가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뜨려 봤는데, 케이스 덕분에 살았어요.

하여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치면서...

요즘엔 아이폰이 열풍하면서, 그에 알맞은 케이스도 열풍인 것 같에요.

특히, 그중에서도 인기 있는 인케이스 incase 가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에요.

파헤쳐 보면 다양한 컬러와 무늬덕분에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폰 케이스도 이젠 다양한 컬러로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