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어플이야기/게임

지하철에서 하기 좋은, 간단 아이폰 게임추천!

아이폰 게임 어플은 아주 많습니다. 지하철 탈 때 간단하게 하기 좋은 게임들도 있는
반면에, 용량이 큰 그래픽 좋은 스토리 게임들도 많이 있죠.


값비싼 게임들은 대부분 너무 재밌고 집중하다 보니, 간단하게 게임이 될 수 없는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어플들은 대부분 버스를 기다릴 때나,
지하철 기다릴 때 하기 쉬운
간단한 게임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 있을 듯 해요.ㅎㅎ




머리 식힐겸,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추천


- 두들 점프


두들 점프는 하도 유명해서 모든 분들이 아실 것이라 믿어요. 어플 스토어 처음으로
가봤을 때 단번해 구입해본 어플입니다. 아이폰 초보자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굉장히 인기가 있죠. 지금은 angry birds 가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Doodle Jump (두들 점프) 가 1위를 차지했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게임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 문어녀석을 위에 까지 점프 시키는 것인데, 위에 올라갈
수록 어려워 지죠. 자신이 블락을 이동함과 동시에 문어녀석을 점프시키는 단계에서부터
슬슬 어려워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 머리 식힐 겸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제일 첫번째로
두들 점프를 소개해 봤습니다.



- cut the rope (컷더 로프)


제가 그저께 소개했던 어플인 것 같습니다. 이 어플도 0.99의 가격으로 저렴한 게임 어플
입니다. 이것도 복잡한 3D 게임도 아니고, 복잡한 퀘스트가 있는 것도 아닌 굉장히 간단한
게임입니다.



그저 줄만 자르고 캔디를 몬스터 입으로 떨어뜨려 주면 되죠. 그러기 때문에 머리 식힐겸
간단하게, 혹은 쉬는 시간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어플인 것 같네요.



- Traffic Rush

Donuts 게임들은 대부분 무료였다가 유료로 바뀌죠. 이 트래픽 러쉬도 엄청나게 인기있었던 무료 게임인데, 이제는 유료버젼으로 바꼈네요. 전 무료 일때 샀기 때문에 아직도 있죠.ㅎㅎ


정말 너무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기록깨기 방식 게임입니다. 전 최고기록이 500 밖에
안되지만, 제 주위에 있는 사람만 해도 엄청나더군요. 차 들을
부닺치지 않게 크로스해서
보내는 게임입니다.


무척 쉬워보이죠? 하지만 여러분들은 틀렸습니다. 신들린 손놀림과 선견지명이 필요하답
니다.ㅋㅋ
차를 보낼 때 감이 있어야지, 아무렇게나 보내면 차가 부닺치기 마련이에요.



- Bejeweld 2

이건 애니콜 핸드폰 썻을때 자주 했던 게임인데! 그때만해도 게임이 그거 밖에 없어서,
엄청나게 높은 탄까지 간걸로 기억하는데 이제 아이폰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애니콜에 있었던 Bejeweld 와 크게 다른점을 뽑자면 디자인입니다. 더 깔끔해졌고,
뭔가 3D 로 된 것 같에요.  스테이지 업할때 빨려들어가는 그래픽 너무 멋져요.ㅋㅋ
그리고 폭탄도 많이 생긴 것 같고.


가장 전형적인, 간단하면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아이폰 게임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번 볼때면 50위안에는 꼭 드는 게임 어플이죠.
플레이 방식은, 같은 종류의 보석들을
3개 이상 붙여 놓으면 팡! 하고 없어집니다. 4개이상 터트리면 강력한 폭탄 보석이 생기죠. 이 때 정말 뿌듯하다는.ㅋㅋ



- Sudoku2 (무료)


얼마전에 다운받은 무료 어플입니다! 간단하게 하는 게임 어플중에 수도쿠 만한게 없더군요! 머리 쓰는 게임이긴 하지만, 다른 3D 게임처럼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한판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 지하철 탈 때, 버스 정거장까지 걸어갈 때 하기 좋은 게임인 것 같네요.


지금 어플 스토어에서 무료로 판매되고 있으니, 어서 구매하시길! 디자인도 나무모양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레벨도 선택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합니다. 쉬우면서도 간단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 Mega Jump (무료)

메가 점프는 두들 점프와는 다르게 어떠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스릴 감' 이죠!
메가 점프 꽤 오랫동안 무료이벤트 했던 어플인데, 굉장히 재밌는 게임입니다.


두들 점프와 같은 방식으로, 계속 위로 점프해대는 게임입니다. 근데 약간 다른 것이
동전들을 밟고 점프하는 것이지요. 떨어질 때 전 진짜 바이킹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스릴감을 느꼈어요. 진짜 제가 직접 게임에서 점프하는 것 처럼
느껴졌다니깐요!


정말 복잡하지도 않고 지하철에서 하기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강추!! 그래픽도 좋고,
머리 식힐 겸 하기 좋은 간단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난이도도 적당하고,
아이템도 많은 재밌는 게임 어플이니깐 추천합니다.



- Papi Jump (무료)

파피 점프는 두들점프를 대체할 무료 어플입니다. 약간 어중간한 점프 느낌, 그리고 많이
부족한 디자인, 무료이기 때문에 그렇지만 그렇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정말 인기 많은
어플입니다! 저희 학교를 장악한 어플이죠.


다들 학생이다 보니깐, 유료어플은 탈옥폰 아니라면 조금 구입하기 번거롭죠.
그래서 다들 무료어플을 선호하는 것 같던데, 다 보면 파피점프 기록 깨기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있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파피 점프도 메가 점프, 두들 점프와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라서 너무
좋은 것 같에요. 만약 유료어플 구입하기 싫은 분들은 파피점프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 Falldown! (무료)


이건 무료 어플입니다. 네온사인 디자인으로 눈을 확 사로잡아 주는 게임 어플 이에요.
이것도 쉽고 간단한 플레이 방식에다가 좋은 디자인 덕분에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무료
어플이죠.



공을 밑으로 떨어뜨리면 되는데, 층들이 매우 빠르게 올라가서 구멍을 찾아 빨리빨리 밑으로 보내야 합니다. 저는 최고가 노랑색 밖에 안되는데,
하여튼 쉽고 간단한 게임이어서 꼭 !
다운받아서 해보시길 바래요.^^




마치면서...


제가 패키지로 소개하는 어플들은 나중에 더 자세하게 리뷰할 예정입니다.

정말 이 8가지 어플들 1년동안 함께 했었던 어플인데, 스크린 샷들이 하나도 없네요.

예전에는 그저 무료 어플이면, 한번 사용해보고 마는 그래서 소개하고 마는 그런 방식으로
리뷰했었지만, 시간이 지나다 보니 정말로 재밌고 사용해보고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
보고자 이제는 무작정 리뷰를 안하기로 했어요.ㅋㅋ

그래서 제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어플들은 정말 블로거 '민구사이륙' 이 유용하게 사용했던
어플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깐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
패키지로 어플 추천
해봤던 이유는 어플 하나 리뷰하는 것 보다 조금도 쫄깃하고 알맹이가 많을 것 같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