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의 제품리뷰/애플

아이폰 4세대 케이스 공개! 깔끔하고 심플한데?

colors
colors by Incase. 저작자 표시

자. 위에 사진에 낚이지 마시고, 진짜 아이폰 4세대 케이스는 밑에 있습니다.

위에는 아이폰 3세대 인케이스인데, 사진이 마음이 들어서 넣었어요.

본론으로.


아이폰 4세대의 케이스! 설명좀 해줘봐.


                                     
나는 알록달록한 범퍼 케이스! 다양한 컬러로 개성을 표시해 보라구!                


아이폰 4세대
의 깔끔하고 심플한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컬러도 매우 다양하네요. 검,하얀, 초록, 핑크, 파란, 주황색들이 무지개 색깔로 정열되어 있네요.


아이폰 4세대 범퍼 케이스 (bumper case) 는, 케이스이긴한데 테두리만 감싸는 케이스더군요.

뒷면도 싸면 좋았을걸.

그래도 뒷면, 앞면 유리'헬리콥터와 고속기차' 를 만들 때 사용하는 그 유리라고 하니, 잘 깨지진 않겠.

게다가 이케이스가 아이폰보다 좀더 나와있어서, 떨어뜨리면, 케이스가 먼저 다아서 유리에 상처낼 위험을 덜은 듯.

테두리에 안테나가 달려있기에, 케이스가 테두리 위주로 만들어 진거일까요?

하여튼 스타일은 좋은것 같네요.

사진을 보시죠!


아이폰 4세대 케이스 착용 전 모습.

아이폰이 케이스 착용하기 전, 매끈한 몸매의 모습입니다! 광채가 나지 않습니까?

검은색, 흰색 2 종류의 색의 아이폰 4세대 랍니다.



                                                                나는 심플한 흰색 아이폰이란다.


                                                              나는 클래식한 검은색 아이폰이란다.


아이폰 4세대 케이스. 착용 모습!

아이폰 4세대 범퍼케이스를 아직 검은색에 착용한 모습은 못봤고, 흰색에 착용한 모습만 봤습니다.

검은색은 이 아이폰 4세대 케이스가 그렇게 어울리지는 않을 것 같으면서도,
어울리긴 합니다.

제가 봤는데, 꽤 어울리더라구요.


하여튼 하얀색 착용 모습입니다!




오!! 꽤 멋있지 않습니까?

탁 튀어나온 버튼하며, 심플한 컬러!

역시 아이폰 4세대 답게, 아이폰 4세대 케이스이네요.

그래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까 말했듯이 뒤에도 감싸주는 케이스가나왔으면.

물론 시간이 지나면, 여러 회사에서 나오겠죠?


범퍼 케이스 가격은 얼마정도 해?

가격은 미국에서 29.99$ 입니다.

한국에 오면 텍스까지 붙어서 그렇게 하면 4만원 정도 될듯.

테두리 감싸는거에 비해 상당히 비쌉니다.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개성있는 아이폰 4세대를 만들려면 스타일에도 신경을 써야겠죠


아이폰 4세대 케이스를 커버해주는 제품. Iphone socks!

iPod Socks
iPod Socks by steve.hubbard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만약 뒤에가 가려지지 않아서 거슬리신다면, 이 아이폰용 양말사서 사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꺼낼때 귀찮긴 하겠지만, 그래도 비싼 스마트 폰이니, 잘관리 해야죠!

또 이게 애플제품을 위한 양말이어서 아이팟터치, 아이팟등을 넣고 다닐수 있습니다.

하나 사면 저게 다 들어있어요. 가격은 30$ 정도하니, 한국돈으로는 헐.

3만 5천원 정도는 하겠네요.

비싸지만 그래도 5개 다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마지막으로

아이폰 4세대 케이스
대한 리뷰였습니다.

전에 아이폰 3GS 와는 다르게 독특한 모양의 케이스라서 한번 포스팅 해봤어요.

저처럼 아이폰 4세대 케이스에 사로잡혔나요? :)

이글이 도움되셨다면, 뷰버튼 한번 꾹! 믹시 버튼도 꾹! 눌러주시는 것 잊지 마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