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시쯤에 홍대로 출발했습니다.

저희 누나께서 동생 한국왔다고, 누나가 자주가는 홍대로 같이 데려갔어요.ㅎㅎ

누나가 저를 데려간 곳은 바로 홍대에 있는 카페 '멜로우 (Mellow)' 입니다!

진짜 이름처럼 부드러웠어요.ㅋㅋ

가는데 골목쪽에 있어서, 좀 찾기 어려웠는데, 전화해보니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보니, 조용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 그리고 뭔가 침침하면서도 밝은.

그런 카페 안이 정말 하나하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홍대가면  꼭! 가보세요! ㅎㅎ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초코퐁듀와 핫초코렛이 인상적이었던 멜로우 mellow


 


골목 속에 들어서니, 저기 mellow 라는 coffee & chocolate 간판이 보이네요.

평소에 초콜릿 중독인 저에게는 천국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빈티지 스러운 mellow 의 빨간 간판입니다.

분위기와 굉장히 어울리는 간판이네요. ㅎㅎ


들어가보려 하니, 창문에 멋진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비가 내렸는지, 물도 조금 있었는데, 그 창문을 통해 바라본 카페 안!

음 뭔가 '카페' 같고, 들어가고 싶은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저희 누나가 주문을 하고 있길레, 전 내부 탐방에 나섰습니다.

이걸 플레이모빌 이라고 하던가?

플레이 모빌도 많았고, 책도 많았고.

이처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카페에 널려져 있었습니다!


벽 한편에 자리잡은 사진들.

주인분이 고양이를 좋아하시나 봐요.

주로 고양이에대한 사진, 스티커 등등이 있네요.

저기 조그만한 자석 엄청 자력이 강해서, 띄어내보려고 했는데 안 띄어짐.


카페에는 총 2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 4개.

4~6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4개가 있어서.

너무 좁지도 않고, 또 너무 넓지도 않는 적당한 공간이었습니다.


저희가 택한 공간은 저 초록 등이 보이는 공간!

되게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았어요.ㅎㅎ


여기는 카페에서 음식을 만드는 내부 입니다.

되게 깔끔하게 정리도 되고, 깨끗하고.

진짜 '카페' 라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요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팝업 북!

장식용으로 사용되고 있었어요.


또 그옆에 있는 다양한 사진들.


맨 밑에 칸에는, 와인병들, 사탕이 들은 병, 붓 등등 소품들이 있었어요.


벽에는 빈티지한 그림들이 걸려져 있었습니다.

여기는 저희가 택한 테이블!


초록색 전등마저 멋스러웠습니다.ㅋㅋ

여유롭고 한가한 분위기가 되게 좋았어요.

방해 받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런 카페인듯.


깔끔한 테이블 옆에 있는 전등과, 각종 메뉴판들.


룰이 적혀있네요!

금연이라는 것. 1인 1메뉴라는 것. 대화는 소곤소곤! 등등

이 룰을 지킨다면 당신은 매너인!


책이 있는 책장 아래에는, 담요가 있었습니다.

겨울이 아니었기에, 시원해서 필요 없을 듯 하네요.


화장실 되게 깨끗하고 아름다웠어요.ㅋㅋ

진짜 화장실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을 정도로

화장실 마저도 '카페' 같았습니다.


새 모양의 전등이 인상적이네요.

이 화장실 또 가고 싶다.ㅋㅋ


이제 화장실에서 나왔습니다.

화장실에서 바라본 카페의 내부네요.


드디어!!!!!!!!!!!!!!!!!!!!!!!!!!!!!!!!

누님께서 시키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크림 (2500원), 퐁듀 (6500원), 바나나 (500원), 밀크푸딩 (1500원) 이었습니다.

대만족.

가격도 저렴하고!

다 맛있었어요.

음식도 맛있고, 그에 어울리는 디쉬와 스푼들!

특히 저 퐁듀그릇은 멜로우에서 직접 제작한 거라네요.

특이한 점은.

남은 초코퐁듀에 우유를 부어 핫쵸코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퐁듀 안에는 은은한 양초가 빛을 내고 있었어요.


카라멜 시럽이 듬뿍 뿌려진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 너무 맛있겠다. ㅎㅎ


자!

이사진에는 퐁듀 초콜릿.

그리고 퐁듀를 위한 스푼과 포크.

멜로우에서 직접 제작한 퐁듀그릇.

그리고 우유거품이 듬뿍 들어간 우유가 있습니다.


오 우유푸딩! 탱글탱글 한게 아주 맛있게 생겼네요.


바나나! 윤기가 좌르르르!

싱싱한 바나나도 좋았어요.


퐁듀 포크, 스푼뒤에는 웃는 얼굴들이 있네요.ㅋㅋ


이건 나중에 핫초코를 위한 우유에요.


자! 이제 드디어 퐁듀를 만들 시간이 왔습니다!

초콜렛을 부어 줍시다!


보시다 시피, 퐁듀그릇안에는 화이트 초콜릿인지, 우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퐁듀를 즐길 때 되게 맛있었는데, 바로 이거 때문인 것 같에요.

하여튼 넣어줍시다!


녹을 때 가지, 스푼으로 저어주고!

이제는 다 된 것 같습니다.


이제는 바나나를 초코퐁듀에다가 빠뜨려 볼까요? ㅎㅎ


아. 너무 빠뜨려 버렸네요.ㅋㅋ

그래도 전 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다크 초콜릿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젠 저도 아이스크림을 먹어볼까요?


누님께서 아이스크림을 퐁듀에 넣은 후 사진 찍으라고 들고 계심. ㅎㅎ


일단 전, 바나나를 다시 퐁듀에 넣어 멋있게 빼냈습니다!

오! 제대로 빠졌어요.ㅋㅋ

이젠 퐁듀도 다 먹었겠다!

핫초코를 만들려고 우유를 부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우유푸딩을 맛 봐야겠죠?


우유 푸딩이 절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서, 한번 우유푸딩을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저 색깔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한숫갈 떳는데, 아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ㅋㅋ



이제는 핫쵸코 마실 시간!

앗! 이미 한번 마셨네요.ㅋㅋ

퐁듀를 저희가 쫌 서툴게 해서, 이리저리 튀겨서 좀 더럽게 보이네요.ㅋㅋ

그래도 상관없어요!

제가 사랑하는 초콜릿이니깐요.ㅎㅎ

휴! 이제 다마시고.

진짜 잘 먹었네요.

제가 단것을 많이 좋아하는데, 아 진짜 좋았어요.

우유푸딩도 좋았고. 특히 퐁듀도 좋았고!!

아 또가고 싶네요.


이건 멜코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 입니다.

미니퐁듀 + 핫초코렛이 바로 멜코라고 하네요.

카페 이름이랑 잘 어울리는 데요? ㅎㅎ

진짜 저는 퐁듀먹은 다음에, 핫초코로 활용하는거 처음 보는데

진짜 아이디어 정말 좋은 듯 합니다.

퐁듀한 잔이 전혀 뜨겁지 않아서, 걱정 안하셔도 될듯.


메뉴 판인데, 잘 보이실지 걱정이네요! ㅎㅎ

이거 보고, 무엇을 먹고 가실지 한번 결정해보세요!

이것은 아기자기한 영수증.ㅋㅋ


총합해서 12000원! 역시 싸다!

하여튼 저에게 한턱 쏘신 누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 먹고 난다음에, 퐁듀잔을 들쳐보니, 이렇게 되어 있네요.ㅎㅎ

이래서 잔이 뜨겁지 않았던 거군요!

덕분에, 핫쵸코 잘 마실 수 있었어요.


아! 벌써 다먹다니 또 먹고싶다.


시원한 내부를 두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제 밤이 되었네요.


밤에서 보니, 로맨틱한 골목길이네요.ㅋㅋ

은근히 사람 많이 다녔다는.


밤에서 본 멜로우 간판입니다. 멋있네요.


이제 저희는 홍대 좀더 탐방하고, 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저기 커플들도, 저희랑 같이 나왔어요.

 
명함 뒤에 나와있는 약도에요.

이거 보시고, 잘 찾오시면 될것 같아요!



마치면서...

 
누나랑 같이 맛있는 것도 먹고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에서 저에게 딱 맞는 메뉴들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갔으면 좋겠습니다.

아. 캐나다로 돌아가면 이런 추억들이 새록새록 피어나겠죠?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누나한테 고맙다고 전해주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집 입니다.

초코퐁듀에다가 핫초코렛이란 아이디어가 신선하고 좋았어요.

혹시 찾아오실 분들을 위하여 지도 첨부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view 버튼 꾸욱! mixup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시는 센스!

  1.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정말 좋았다'는 말은 카페 주인이 들으면 울겠는데요. ^^
    초코퐁듀, 참 맛있게 보이네요. ^^

    2010.07.27 12: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감사합니다! ㅎㅎ 어 그러면 어떻게 말하죠? 음..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았다? 라고 할까요??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 ㅠㅠ

      2010.07.27 12:09 신고 [ ADDR : EDIT/ DEL ]
  2. 저는 커피숍을 가더라도 커피만 시켜서먹는데요~
    다음에는 퐁듀도 한번 머겅봐야겠어요 ^^;;
    카페도 깔끔하고~ 퐁듀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구경잘하고 갑니다.~!

    2010.07.27 1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밀댓글입니다

    2010.07.27 14:59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ㅋㅋ 네 그러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ㅎㅎ 아니에요! 저도 방문이 뜸해서 죄송합니다.ㅠㅠ

      2010.07.27 15:32 신고 [ ADDR : EDIT/ DEL ]
  4. ^^

    오.. 진짜 맛있겠어요. 님이 게시글을 아주 자세하게 써주셔서 제가 안가봐도 알듯함ㅋㅋㅋㅋ
    아무튼 멜로우라는 카페 좋은 것 가타요.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갑니다.~~

    2010.07.27 22: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완전 맛있음!! 감사합니다!! 글 쓴 보람을 댓글에서 느끼네요.ㅎㅎ 네 좋습니다. 한번 가보세요!

      2010.07.27 22:18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툴바